부처님의 일대기를 그린 뮤지컬 싯다르타가 2019년 9월 5일부터 9월 29일까지 송파구 올림픽 공원 내에 있는 우리금융아트홀 무대에 오릅니다.

2,600년 전, 신이 아닌 인간으로 처음 깨달음을 얻었던 고타마 싯다르타의 일대기를 한국 최초로 대극장용 뮤지컬로 제작한 이 공연은 인도 북부 카필라바스투의 태자 싯다르타가 화려한 왕관을 버리고 출가하여 6년의 고행 끝에 깨달음을 얻는 과정을 연대기가 아닌 신부를 맞이하던 19세 그날, 출가를 결심하던 29세 그날, 그리고 깨달음을 얻은 35세 그날, 그 세 번의 그날의 이야기입니다.

※ 이번 창작 초연의 남자 주인공 싯다르타 역에는 뮤지컬 배우 이유와 2017년 팬텀싱어 준우승자 곽동현이 출연합니다.


☆ 뮤지컬 배우 이유

뮤지컬 싯다르타의 주역 싯다르타 역을 맡게 된 배우 이유는 그간 김종욱 찾기, 뿌리 깊은 나무, 신과 함께 등에서 주목받는 연기를 펼쳐 왔으며, 영화 어게인, 드라마 눈이 부시게 등을 통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뮤지컬 배우 이유


☆ 가수 곽동현

2005년 해변가요제 대상, 2010년 추풍령가요제 대상, 2017년 JTBC 팬텀싱어 준우승 등 실력 있는 뮤지션으로, 최근 TV 프로그램 복면가왕, 불후의 명곡 등에서 폭발력 있는 가창력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가수 곽동현


※ 여자 주인공 야소다라 역에는 아이돌 출신의 노을과 최은미가 출연합니다.

배우 노을

아이돌 걸그룹 레인보우 멤버였던 노을은 2009년 데뷔한 이래 가수로서 활발한 활동을 했으며, 그 후 드라마 닥터진, 좋맛탱에 출연하면서 배우로서의 가능성도 인정받았습니다. 이번 공연을 통해 뮤지컬 배우로서도 많은 활약 기대됩니다.

배우 노을


배우 최은미

아이돌 걸그룹 투엑스의 ‘은’으로 활동한 최은미는 영화 보이언시, 어뎁테이션 등을 통해 영화배우로 주목받고 있으며, 이번 공연을 통해서도 그 활동 영역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배우 최은미